입사 |
입사등록 입사 통지를 받은 자는 당해 학기 등록을 마친 후 기일 내에 소정의 납입금을 납부하고 소정의 등록절차에 따라 등록하여야 한다. |
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입사허가기간 |
생활관의 허가기간은 1년을 원칙으로 한다. 다만, 관장이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그 기간을 조정할 수 있다. |
||||||||||||||||||||||||
입사 시 제출서류 |
1. 공지사항에 별도로 안내한 각종 제출 서류 2. 증명사진 (3×4cm) 2장
※ 반드시 입사 당일에 관련서류를 준비하시고 입사하시기 바랍니다. |
||||||||||||||||||||||||
입사절차 |
1. 홈페이지에 공고 된 관생실 배정표 확인(본인의 호실을 확인) 2. 입사기간에 생활관으로 찾아가 입사절차를 밟는다. 3. 미리 준비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여 확인한다. 4. 생활관에서 준비한 관생카드 및 서약서 작성 후, 관생실 열쇠를 받아 본인이 배정받은 관생실로 입사한다. |
||||||||||||||||||||||||
개인준비물 |
1. 침구류(시트, 베개, 모포), 세면도구, 개인피복 등 2. 컴퓨터, 스탠드, 헤어드라이기, 소형카세트 사용가능 3. 반입금지 가) 기타 전열기구(TV, 전기매트, 소형냉장고, 커피포트, 가스버너, 취사도구 등) 나) 유무선공유기 다) 기타 화재 발생 및 타인의 생활에 장애를 초래할 수 있는 물건 |
||||||||||||||||||||||||
기타 유의사항 |
1. 개인적인사정에 의하여 입사기간내에 입사하지 못할 경우에는 생활관운영실로 미리 연락해야 합니다. 2. 기타 문의사항은 생활관 운영실 054)770-5365, 770-537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|
||||||||||||||||||||||||
기타 납입금 |
1. 납입금이라 함은 생활관 입사비(공공요금·공과금 포함)을 말한다. 2. 납입금은 입사시와 퇴사시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수납 및 환불한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