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학년도 2학기 퇴사안내
□ 퇴사기간 : 2018. 12. 17(월) ~ 12. 20(목)까지
보강으로 인해 남아있는 학생은 21(금)일까지 퇴사
(※ 부득이한 사정으로 정식퇴사일 전 퇴사가 필요한 경우
별도로 사감실로 문의, 사감실 사전 동의하에 진행해야 함.)
□ 퇴사시간 : 매일 10:00 ~ 17:00 까지
1. 심야퇴사 불가 및 퇴사시간 준수할 것
2. 퇴사절차 절대 준수할 것 (※비품확인서 미제출시 퇴사불가)
3. 12.21(금) 오후 5시까지 전 관생 퇴사 완료해야 함.
□ 퇴사절차
1. 본인 개인 짐 정리 및 청소 완료
2. 퇴사 당일 사감실에 퇴사 검사 요청 및 비품확인서 작성
3. 퇴사 검사 실시(호실 비품 및 청소상태 확인)
◦ 확인사항(침대, 책상, 의자, 책꽂이, 옷장 등 비품 전체와 호실 청소상태 및 정리사항)
◦ 반드시 사감과 동행하여 비품의 파손 여부를 확인할 것
4. 퇴사 완료
□ 주의사항
1. 퇴사 전 호실 정리정돈을 완료하고 각종 부착물을 제거할 것
2. 비품 파손 및 분실의 경우 퇴사신청 시 반드시 이야기할 것
3. 호실에는 개인 비품을 전부 비워야 함
4. 퇴사절차를 거치지 않고 무단퇴사할 경우 추후 원석생활관 입사 불가
5. 택배이용은 택배이용안내문 참고할 것
6. 택배 이동용 엘리베이터는 12.17(월)부터 이용가능(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)
7. 퇴사기간 중 보호자 외 외부인의 출입은 금지되며 보호자 방문시 반드시 사감실에 신고 할 것
8. 퇴사 완료시까지 정상 점호 실시함, 외박자는 반드시 외박일지를 작성할 것
9. 기타 문의사항 : 사감실 054) 770-4700
2018. 12. 12
생 활 관 장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