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학년도 2학기 원석생활관 관생모집 합격자 배정결과 및 입사 안내
안녕하십니까. 생활관 운영실입니다.
2018학년도 2학기 원석생활관 객실 배정 결과 및 입사에 관한 사항을 안내하오니 입사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1. 원석생활관 객실 배정 결과 확인
가. 생활관 홈페이지 관생관리센터 클릭
나. 로그인 실시(이름,학번,생년월일 입력)
다. 접수내역확인 클릭
라. 배정 객실 및 룸메이트 확인
※ 룸메이트 이름 위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룸메이트 정보 확인 가능
※ 룸메이트가 공란인 경우 룸메이트가 미배정 상태임 (추후 배정 함)
※ 특별한 사유가 아닐시 룸메이트 변경 불가능
※ 룸메이트 및 호실은 추후에 변경될 수도 있으므로 입사전 재차 로그인하여 배정호실 숙지후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.
2. 입사 기간
가. 입사일 : 8월25일(토) ~ 8월26일(일)
나. 입사절차가능 시간 : 매일 10:00 ~ 17:00, (점심시간 12:00 ~ 13:00 에는 입사절차가 불가능합니다.)
※ 원활한 입사를 위하여 입사일자 및 시간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※ 입사 기간내 입사가 불가능할 경우, 사전에 사감실로 연락할 것
3. 입사 안내
가. 입사방법
1) 교내 원석생활관 방문
3) 사감실 방문: 서류 제출 후 유인물 수령 및 안내 청취
4) 배정된 호실에서 비품확인서 작성
5) 사감실 재방문 : 비품확인서 제출후 지문등록
나. 제출서류(필수 제출)
▶ 신규관생 제출서류 (2018-1학기 관생이 아닌 순수신규관생)
1) 결핵검진결과확인서 1부
※ 의사소견서 등 결핵검사에서 이상 없음을 확인할 수 있는 각종 서류는 모두 제출 가능함
※ 결핵검진결과확인서의 경우 보건소 및 일반병원에서 검사 및 발급가능하며 확인서 수령까지 1주일정도 소요되기도 합니다.
미리 검진받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. 결핵진단서 미제출시 입사불가합니다.
2) 증명사진(3×4) 1장
3)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서 1부(붙임파일)
다. 입사시 준비물
1) 침구류(베개, 이불 등), 세면도구, 생필품 및 개인의류 등
2) 허용가전제품 : 컴퓨터, 스탠드, 헤어드라이기
3) 반입금지용품 : 각종 전열기구, 가전제품(TV, 전기매트, 냉장고, 커피포트) 및 취사도구 등
4) 개인 컴퓨터 소지자는 인터넷 랜선 준비(약 2m)
라. 배정층 및 객실
-. 여학생(1~2층), 남학생(3~5층) 배정함
마. 편의사항
1) 객실 : 책상, 의자, 옷장, 1인용 침대 각 1세트씩
2) 공용시설 : 세면실, 화장실, 샤워실, 컴퓨터학습실, 독서실, 휴게실 등
3) 상해보험가입 등
4) WIFI : 각 통신사 망 설치됨
5) 기타 체육용품 및 시설
-.여학생 힐링센터, 족구장, 농구장, 배드민턴 용품 등
바. 유의사항
1) 입사포기 및 관비환불을 원할 시 8/23(목) 15:00까지 운영실로 연락바랍니다.
입사개시일(8/25)이후 입사포기 시 거주하지 않았더라도 관비환불 규정에 의거 차감액이 발생합니다.
2) 입사일 및 시간 외에는 입사안내가 불가능합니다.
3) 제출서류(결핵/사진/동의서) 미제출시 입사가 불가능합니다. 사전에 준비하시어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4) 숙식은 2018. 8. 25(토) 저녁부터 가능합니다.
5) 점호(관생관리)는 8. 27(월)부터 시작하며 매주 주중(월~목)에 실시합니다.
6) 주말(금, 토, 일)에는 점호를 하지 않습니다. 따라서 주말에는 학부모님께서 학생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7) 복학예정자는 기한 내 등록하지 않을 경우 입사가 취소됩니다.
※ 문의 : 생활관 운영실 : 054-770-5365, 사감실 054-770-4700
2018. 08. 20
생 활 관 장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