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학년도 1학기 원석생활관 관생모집 합격자 배정결과 및 입사 안내
안녕하십니까. 생활관 운영실입니다.
2018학년도 1학기 원석생활관 객실 배정 결과 및 입사에 관한 사항을 안내하오니 입사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1. 원석생활관 객실 배정 결과 확인
가. 생활관 홈페이지 온라인접수센터→“접수확인” 클릭
나. 로그인 실시(신입생 및 편입생은 “수험번호” 입력,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는 “학번” 입력)
다. 접수내역확인 클릭
라. 배정 객실 및 룸메이트 확인
※ 룸메이트 이름 위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룸메이트 정보 확인 가능
※ 룸메이트가 공란인 경우 룸메이트가 미배정 상태임 (추후 배정 함)
※ 추가모집 지원자는 모집완료 후 합격자에 한해 관비납부 후 배정합니다.
※ 배정결과는 추후 객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으므로 입사전 재차 확인 후에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.
2. 입사 기간 및 숙식 여부
가. 입사일 : 2월27일(화) ~ 3월4일(일)
나. 입사절차가능 시간 : 매일 10:00 ~ 17:00, (점심시간 12:00 ~ 13:00 에는 입사절차가 불가능합니다.)
※ 원활한 입사를 위하여 입사일자 및 시간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※ 입사 기간내 입사가 불가능할 경우, 사전에 사감실로 연락할 것
※ 2018. 2. 27(화) 저녁부터 숙식이 가능합니다.
3. 입사 안내
가. 입사방법
1) 교내 원석생활관 방문
2) 운영실 방문: 호실확인, 서류 제출
3) 사감실 방문: 생활관관련 유인물 수령 및 안내 청취
4) 배정된 호실에서 비품확인서 작성
5) 사감실 방문 : 비품확인서 제출후 지문등록
나. 제출서류(필수 제출)
1) 결핵검진결과확인서 1부
※ 의사소견서 등 결핵검사에서 이상 없음을 확인할 수 있는 각종 서류
※ 결핵검사는 보건소 및 병원에서 진찰가능하며 서류발급까지 최소 3일~7일 소요되는 경우가 있어 빠른시일내 병원 방문필요
※ 입사시 결핵검진결과확인서 미제출시 입사가 불가하므로 사전에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.
2) 증명사진(3×4) 1장
3)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서 1부(붙임파일 다운받은 후 작성 또는 입사 시 작성)
다. 입사시 준비물
1) 침구류(베개, 이불 등), 세면도구, 생필품 및 개인의류 등
2) 허용가전제품 : 컴퓨터, 스탠드, 헤어드라이기
3) 반입금지용품 : 각종 전열기구(난로, 히터기 등), 가전제품(TV, 전기매트, 냉장고, 커피포트, 밥솥, 제습기, 신발탈취기 등) 및 취사도구 등
4) 개인 컴퓨터 소지자는 인터넷 랜선 준비(약 2m)
라. 객실 : 2인 1실이 규정입니다.
마. 편의사항
1) 객실 : 책상, 의자, 옷장, 1인용 침대 각 1세트씩
2) 공용시설 : 세면실, 화장실, 샤워실, 컴퓨터학습실, 독서실, 휴게실, 세탁실 등
3) 상해보험가입 등
4) WIFI : 각 통신사 망 설치됨
5) 기타 체육용품 및 시설
-.여학생 힐링센터, 족구장, 농구장, 배드민턴 용품 등
바. 유의사항
1) 입사포기 및 관비환불을 원할 시 2/26(월) 17:00까지 운영실로 연락바랍니다.
입사개시일(2/27)이후 입사포기 시 거주하지 않았더라도 관비환불 규정에 의거 차감액이 발생합니다.
2) 입사일 및 시간 외에는 입사안내가 불가능합니다.
3) 제출서류(결핵/사진/동의서) 미제출시 입사가 불가능합니다. 사전에 준비하시어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4) 점호(관생관리)는 3. 5(월)부터 시작하며 매주 주중(월~목)에 실시합니다.
5) 주말(금, 토, 일)에는 점호를 하지 않습니다. 따라서 주말에는 학부모님께서 학생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6) 복학예정자는 기한 내 등록하지 않을 경우 입사가 취소됩니다.
※ 문의 : 생활관 운영실 054-770-5365, 사감실 054-770-4700
2018. 02. 23
생 활 관 장
|